카페블렌드 이용약관

이용약관


카페블렌드가 제공하는 카블패스 서비스(이하 카블패스)는 각 제휴점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규정에 의거하여 운영 됩니다. 이용약관은 카페블렌드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당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이 있으므로 동의해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 카블패스 신청


카블패스 신청 시 반드시 실명으로 신청해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허위 기재했을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신청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카블패스 신청 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모바일 인증 후 신청이 가능하며, 타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법인폰으로는 회원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제휴점에서 제공하는 쿠폰 서비스와 카블패스는 별도로 운영되며 제휴점의 운영방침에 따라 운영됩니다.


2. 회원 정보 변경


회원 정보(정보, 연락처 , 전자메일, 주소 등) 변경은 “카페블렌드 앱 ”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정보변경 신청해 주십시오. 회원 정보변경 미 신청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카페블렌드에서 배상하지 않습니다.


3. 카블러 인증


카블러는 카페블렌스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으로써 카페패스 신청 및 결제가 완료되면 모바일 앱을 통해 카블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블 앱에서 메뉴 주문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자동으로 프로필 사진이 매장에 전달됩니다. 카페블렌드는 “ 모바일 앱” 인증 프로그램으로만 운영되며 앱 인증 프로그램 미사용 시 카블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4. 제휴점 이용


“이용 시작일”이란 신청일 기준으로 이용 시작 가능한 일자이며, 선택하신 날짜에 따라 첫 달 이용금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 시작일 선택 후 카블 회원 등록 및 이용요금 결제 후 바로 이용 가능 합니다. 일시정지 미납 및 기타 사유로 정지인 경우에도 사용 신청을 하시면 결제 후 바로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블 이용은 본인 외에 타인에게 양도 혹은 대여 불가하며 , 어떠한 경우에도 제휴점에 보관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사례로 인해 발생한 금전적 손실 및 부당하게 사용한 요금에 대해서 회원 본인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카블에서 제공하는 상품메뉴 외에는 원칙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으며 추가요금을 지급하고 타메뉴로의 변경도 할 수 없습니다.


5. 제휴점 이용 기준


카블 패스 이용횟수는 1일 1회이며 월15회 입니다. (단, 일부 등급, 프리미엄 제휴여부 또는 일부 서비스 상품은 이용 횟수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이용횟수 소진 시 이용권 구매 후 구입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미사용 이용권은 자동 소멸 됩니다. 이용권은 당월 회원의 그룹에 한하여 추가 이용권 구입 가능 합니다. 카블서비스는 이용하는 카블패스 등급 이하의 제휴점 또는 제휴메뉴는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일부 제휴점은 지정된 제휴메뉴만 이용 가능합니다. 제휴점의 이용 및 제반 규정은 각 제휴점 이용 기준 및 규정에 따릅니다. 각 제휴점의 내부 사정에 따라 이용 여부가 일부 조정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휴점의 이용 그룹은 카페블렌드 운영 방침에 따라 일부 조정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휴 회사별 월 이용횟수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6. 카블패스 결제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정기결제, 카드결제, CMS 자동결제, 무통장 입금이 있으며, 선택하신 상품에 따라 이용 가능한 결제 방법이 상이합니다. 카블서비스 이용 신청 시 가입비 5,000 원이 부과 됩니다. 결제 방법 및 결제 변경 등 결제 관련 변경은 “카페블렌드 앱”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신청 가능 합니다. 매월 26일 ~ 28일 사이에 정기결제가 이루어지고, 익월 요금이 선 결제됩니다. 최초 이용 시작일을 선택하여 이용을 원하시는 회원님은 카블서비스 신청 선택하신 기간의 카블패스비용을 즉시결제 해야지만 원하는 날짜에 바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추가 이용권 구매를 원하시는 회원의 경우 즉시 결제를 해주셔야 추가 이용권이 발급 됩니다. 잔고 부족, 계좌 오류, 해지 계좌 등의 사유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카블서비스는 자동정지 됩니다. CMS 자동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은 회비결제 후 3~5 일 이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7. 환불


카블서비스는 저렴한 금액으로 제휴점 여러 곳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선 결제 방식으로 제공되며, 이용일 시작 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이용 시작 전, 회원이 납부 완료한 이용료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한국 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및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아래 규정에 따라 진행 됩니다



예외사항 : 해외 출장 및 질병, 부상에 의하여 이용하지 못할 시, 환불은 고객센터 접수 후 해당 내용에 관한 서류를 메일로 전송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위약금은 기 납부한 회비의 50%와 기 이용한 횟수의 15회중 이용 일수를 회비/15 할로 공제 후 환불됩니다. (예: 월회비 30,000 원, 3 회이용 = 위약 금 50% 15,000 원, 3 회 이용 요금 30,000 원/15 = 2,000 원*3 회=6,000 원, 환불 금액 = 30,000원 - 15,000 원 - 6,000 원 = 9,000 원)


환불 방법은 CMS 자동 이체나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 공제금액 차감 후 익월 7 일 계좌 입금이며 카드일 경우 공제금액 입금 후에 카드결제 전액 취소됩니다.

* 이용 약관에 근거하여 해결되지 못하는 문제나 분쟁 발생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8. 카블패스 등급 변경


카블패스 등급 변경은 모바일 앱 내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가능 합니다. 변경 신청 기간은 매월 1일 ~ 25일 사이에 신청 기간이며 적용은 익월 1일부터 반영 됩니다.


9. 카블서비스 정지


카블서비스 변경은 모바일 앱 내 마이페이지에서 변경 신청 가능 합니다 . 변경 신청 기간은 매월 1일 ~ 25일 사이에 신청 기간이며 적용은 익월 1일부터 반영 됩니다 . 일시정지 신청 시 익월 회비결제는 자동으로 중지되어 결제되지 않습니다 . 멤버십 정지 기간은 최대 2개월까지이며 일시정지 종료 후 이용은 자동 재개되며 이용 회비는 시작월 전 선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10. 카페블렌드 탈퇴


카블서비스 탈퇴는 마이페이지 > 멤버십 탈퇴에서 신청 가능 합니다 . 카블패스 탈퇴 시 회원으로 유지 됩니다. 멤버십탈퇴 신청 기간은 매월 1일 ~25일 사이에만 신청 가능 합니다 . 카블패스 탈퇴 시 추가 이용권은 사용이 불가능 하며 탈퇴 즉시 소멸 되며 추가 납부 요금이 있는 경우 결제 완료 후 탈퇴가 가능 합니다 . 카페블렌드의 탈퇴는 카블패스의 탈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이후에 신청 가능하며 회원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 되지 않습니다. (단, 회원의 약관 위반으로 인한 강제탈퇴의 경우 회원의 개인 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 유지 하고 모든 정보는 삭제됩니다.) 카페블렌드 탈퇴 후 재신청 시 5,000원의 재가입비가 발생 됩니다 . 단 ,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이용 약관 위반 등으로 탈퇴 된 경우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카블러 자격 상실


※ 아래 사항에 해당될 경우, 카블러 자격 및 이용 신청이 영구 제한되며, 기업 및 단체 제휴가 종료 될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바랍니다 . 카블패스를 타인에게 대여 혹은 양도하는 등 부정행위가 적발될 경우 카블패스를 제휴점에 보관하여 사용할 경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할 경우 제휴점 이용 중 도덕적으로 불미스러운 행위를 했을 경우 제휴기업 및 단체의 재직 확인이 안 돼 있을 경우


12. 약관의 명시와 개정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합니다 . 다만 ,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합리적 판단 및 확인 가능한 시간을 고려하여 최소 30 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 합니다 .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 합니다 .


시행일자 : 2018년 1월 1일